대구시약사회(회장 이한길)가 2017년 10월 정기 상임이사·분회장 연석회의를 10월 11일(수) 저녁 9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이한길 회장을 비롯한 본회 상임이사·분회장 31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관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한길 회장은 “이번 달에는 처음으로 개최하는 문화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같은 날 광주, 대전, 대구약사회 친교행사가 함께 개최된다. 같은 날 두 개의 행사를 같이 치러야하고 둘 다 큰 규모의 행사인 만큼 성공적 행사를 위해 임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하다.”라고 한 뒤, “문화행사는 우리 약사회원들 뿐 아니라 시민들과 함께하는 행사로 시민들에게 우리 약사회를 홍보하는 동시에 우리의 단결된 힘을 드러낼 수 있는 좋은 기회도 된다고 생각한다. 준비팀에서는 행사준비에 만전을 기해주시고 성공적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임원 여러분들도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9월 개최한 초도이사회 개최 결과 보고와 제2차 회원연수교육 실시 결과 보고가 있었다. 기타보고에서는 2017 약국 개인정보보호 자율점검 참여 독려, 약국내 1회용 봉투 제공에 대한 안내, 급여제한자 사전급여 제도 안내, 요양급여비용 접수 업무 개선 안내 등에 대한 보고가 있었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