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위드팜

약국체인 ㈜위드팜(대표이사 이상민)이 지난 8일) 서초동 위드팜 교육장에서 ‘2월, 위드팜 인사이트-상상 아카데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위드팜의 인사이트-상상 아카데미는 임직원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위해 매주 금요일 약 1시간 정도 외부특강와 영상강의로 이루어지는 아카데미이며, 월 1회는 트렌디하면서도 다양한 분야의 스타 강사들을 초청해 특강으로 진행하는데 이때 지역약사들에게도 무료 공개강좌로 개방해 함께 ‘인사이트’를 갖는 시간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2월의 인사이트는 휴넷 조영탁 대표의 ‘직원 몰입의 비밀 : 행복경영’라는 주제로, 회사 임직원 및 사전 참가신청을 한 지역약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고 전했다.

조 대표는 ‘휴넷이 행복경영 개념을 도입한 배경, 인재채용의 중요성과 직원 최우선의 의미, 회사에 적용 실천해 온 다양한 행복 제도와 문화, 직원 몰입도’를 세부 주제로 행복한 삶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냈다고 한다.

인근에서 약국을 하고 있다고 밝힌 참석약사는 “좋은 강의 끝까지 경청하지 못하고 약국 문을 열어야 해서 일찍 나와 미안하다.”면서 “이런 강좌를 기획하고 듣게 해준 모든 분께 감사하다. 다음달 강의에서 다시 만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고 한다.

위드팜 인사이트-상상 아카데미의 사전 신청은 매월 1일 위드팜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신청은 홈페이지 링크(www.withpharm.co.kr) 및 위드팜 교육지원부(02-3016-7577)로 하면 된다고 한다.관심있는 지역약사들은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좌석이 한정되어 있어 선착순으로 신청받는다고 하니 매월 1일 서둘러야 한다고 교육담당자는 귀뜸했다.

한편 위드팜은 지난 달 22일 창립 19주년을 맞아 새로운 기업철학으로 '행복경영'을 선포하고 다양한 제도 도입과 문화를 통해 행복경영을 실현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