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브비(대표이사 유홍기)는 임직원들의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한 ‘WOW 웰빙 캠페인(World of Well-Being)’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5주간 실시되는 WOW 웰빙 캠페인은, 직원들이 건강한 생활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매일 교육과 게임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미션을 제시하고, 이를 달성하는 직원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유용한 정보들은 사내 WOW 사이트를 통해 매일 제공한다.

캠페인 첫 주는 ‘웰빙주간’으로 하루에 한가지 테마를 선정해 직원 참가자들이 건강한 생활 습관을 교육과 게임, 간단한 미션을 통해 수행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웰빙주간 이후에는 희망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30일간의 ‘와우챌린지’가 시작된다.
참가자들은 30일간 건강한 생활습관 실천 미션을 수행하면서 그 과정을 실시간으로 웹사이트에 올리고 WOW 배지를 획득한다.

챌린지 종료 후 각 지역별로 가장 많은 배지를 획득한 직원과 팀에게는 특별한 상을 수여한다.

한국애브비 유홍기 대표이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직원들이 업무에 몰입하고 더 생산적이고 혁신적인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며, “직원들이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회사에서 건강한 생활 습관 개선 정보를 공유하고 이를 실천하는 기회와 독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