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약개발전략컨설팅사(Kinesis Pharma) 전문가 초청  진행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이사장 조의환)은 오는 6월 13(월)부터 15(수)일까지 3일간에 걸쳐서 한국교총회관 2층 다산홀(서울시 서초구 우면동 소재)에서 보건복지부의 후원으로 네덜란드의 의약품연구개발 전략컨설팅기관 전문가를 초청하여 “글로벌 의약품시장(미국, 유럽)진출을 위한 의약품연구개발 교육연수과정”을 개설한다.


이번 연수과정은 다국적기업들의 연구개발트랜드와 전략을 답습하는 교육연수프로그램이 아닌 우리만의 실정에 적합하고 현실에 접목할 수 있는 교육연수 프로그램의 마련이 절실함에 따라서 한국보건산업진흥원, SCH의약바이오인재양성센터와 함께 마련됐다.

 

교육대상은 제약기업, 바이오기업, 벤처기업, 대학, 연구기관, 정부기관, 관련 단체, 유관기관 소속의 의약품 연구개발, 인허가, 사업관리 책임자와 실무자를 대상으로 한다.


강사는 네덜란드 전략컨설팅사 Kinesis Pharma 소속 전문가(3인)로서 영어 동시통역으로 진행하며, 초기 Discovery단계, 비임상, IND, 임상(Phase I, Phase IIa), Pharmaceutical Development, Regulatory, Project Management 단계에서 한국기업이 가장 필수적으로 인지해야하는 연구개발단계별 필수사항과 기본 지식을 함양하고 전략적 접근을 위한 실질적인 단서제공을 위해서 6개월에 걸친 혁신 제약기업 및 바이오테크기업을 대상으로 한 수요조사와 준비 끝에 9개의 교육모듈로 만들어졌다.

 

참여하는 기업은 교육장내 무료컨설팅 기회와 교육연수기간 직후 6월 16일 ~ 17일 양일간에 걸쳐서 당산동 조합 미팅 룸에서 무료 개별컨설팅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컨설팅 주요 내용은 신의약품연구개발 전과정, 미국 및 유럽인허가, Project Management 분야 기업별 주요 현안/애로사항/대응전략 수립 등이다.

 

이 교육연수과정은 교육연수효과 제고를 위하여 선착순으로 6월 8일(수)까지 마감한다. 문의처는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 연구개발진흥실(02-525-3106)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