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껌 사용법 금연 습관화를 위한 다양한 방법 Tip 제공

 

한국존슨앤드존슨(대표백준혁)은 흡연자에게 금연 실천의 계기를 마련하고 올바른 금연방법의중요성을 알리기 위해금연습관 만들기, 금연 챌린지를 진행한다.

 

금연 챌린지는 매일매일 흡연욕구를 참는 챌린지 형식을 빌어, 성공에서 오는 성취감을 통해 흡연 습관을 금연 습관으로 바꾸는 금연 시도의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성공적인 금연을 도와주는 올바른 금연법과 니코레트와 같은 금연보조제의 효과 및 사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챌린지는 건강 습관 만들기 앱챌린저스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4 11일부터 1주일 간 참여자 모집 후,4 18일부터 약 2주간 진행된다. 챌린지 기간에는 물 마시기, 운동하기, 금연껌 씹기, 보건소 상담 받기 등 금단증상 관리법 인증샷을 챌린저스 앱 및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챌린지 성공자 전원에게는 금연 인증서가 제공되며, 참가자들의 챌린지 성공담은 니코레트의 올바른 금연법 관련 콘텐츠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한국존슨앤드존슨 SelfCare 사업부 김한나 Group Brand Manager코로나 19 이후 금연의 중요성은 더 강조되고 있지만 흡연자들에게 금연은 시도하기 어려운 문제라며, “이번 금연 챌린지는 많은 흡연자들이 금연을 보다 쉽게 시작해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에서 시작되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