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가 프리미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는데요. ‘하이뮨’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장민호가 ‘하이뮨’ 댄스를 추며 흥을 한껏 폭발시켰습니다.

사진 속 장민호는 하이뮨을 한 손에 들고 깜찍한 손동작을 선보이며 아이 같은 해맑은 표정을 짓고있어 현장에 있던 관계자들이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인데요.
모델과 함께 하이뮨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뽐내던 장민호는 촬영이 끝나자마자 숨겨왔던 꾸러기 매력을 한껏 발산해 현장 스태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장민호는 남녀노소 누구와도 찐친 케미를 발산하는 ‘케미요정’의 면모도 선보였습니다.
어린이 모델의 눈높이에 맞춘 낮은 자세로 손을 맞잡고 딸 바보 미소를 만개하는가하면 대세 트롯맨다운 노련함으로 중년 여성 모델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가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장민호와 모델들은 광고 촬영 내내 케미를 폭발시키며 소소한 장난을 이어가면서 남녀노소 함께 즐기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자연스럽게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프리미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하이뮨’을 통해 누구나 즐겁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이번 광고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대로 타깃을 세분화해 남녀 노소 누구나 일동후디스의 건강기능식품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을 비롯해 5가지 단백질과 8종의 영양 및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넣은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거기에 6대 4로 밸런스를 맞춘 동∙식물성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 콜라겐 단백질까지 부원료로 배합해 다양한 건강기능성분을 한 번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