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약사회는(회장 조상일) 코로나19로 침체되어 있는 상황에서 약사와 약국 직원이 함께 부르는 노래로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한 행사의 일환으로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회원들의 동영상을 6월 4일(금)까지 접수하는 행사를 인천광역시 약사회 동호회 시나브로 밴드와 함께 진행한다.

조상일 회장은 “작년 초부터 이어진 코로나19로 약국 경기가 너무 침체되어있어, 회원들도 지쳐있는 상황입니다. 이럴 때 서로 격려하고, 응원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 연구하다가 개국약사, 근무약사가 직원들과 함께 응원의 노래를 불러, 힘을 내면 어떨까하고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노래를 불러 추억도 만들고 힘도 내시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라고 행사의 의미를 이야기했다.

또한 이번 행사 심사위원인 인천시약 시나브로 밴드 보컬 김 균 약사는 “노래를 잘 부르고 못 부르는 것을 보는 행사가 아니고, 약사와 함께 하는 사람들이 노래를 하면서 행복을 느끼고, 화합하는 모습이 중요합니다. 또한 이 노래를 듣는 분들도 잠시나마 행복하고, 힘을 내서 이 위기를 잘 이겨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라고 말했다.

▲참가 방법
 
 1. 개인 또는 단체(2인이상)로 참가할 수 있다.(인천 약사 회원 신고를 한 회원은 꼭 참석해야 한다.)
 
 2. 분회모임, 동호회, 약사가족, 약국직원 등과 함께 부르면 점수가 가산된다.
 
 3. 노래는 자유곡으로 한다.
 
 4. 노래하는 모습을 스마트폰 등으로 녹화해 제출한다.
 
 5. 동영상에 응원의 메시지를 꼭 넣어주세요.(예: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등)

▲동영상 제출 마감 : 2021. 6. 4 (금) 오후 1시

▲동영상 제출처 : 인천시약사회 이메일 / inpharm0400@naver.com

▲시상 및 부상 (총상금 400만원 상당)

 - 1등 대상 / 1팀 50만원  2등 최우수상 / 2팀 각 40만원

 - 3등 우수상 / 3팀 각 30만원

 - 장려상 / 5팀 각 20만원  -. 참가상  / 소정의 상품

▲주관 : 총무위원회 / 인천시약사회 동호회 시나브로 밴드

▲주최 : 인천광역시 약사회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