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경기여약사대회 1차 준비위원회 회의 / 사진= 경기도약사회
제3회 경기여약사대회 1차 준비위원회 회의 / 사진= 경기도약사회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여약사위원회(담당부회장 김희식, 위원장 조수옥)는 4월 28일 경기도약사회관에서 제3회 경기여약사대회 1차 준비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지난 2008년과 2012년에 이어 3회째를 맞이하는 경기여약사 대회는 오는 8월 28일 온라인으로 개최할 계획이다.

위원회는 이번 대회를 온라인 플랫폼을 이용해 기존 행사방식과 관행에서 벗어나 코로나19 시대에 회원들에게 '공감·위로·격려·희망'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성해 모두가 공감하고 이를 통해 회원간 유대강화에 초점을 맞춰 행사를 준비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코로나19와 공적마스크 취급 등으로 인해 피로도가 극심한 회원들을 위해 스트레스를 풀어줄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모아 모두가 공감하고 지루하지 않은 프로그램을 만들 계획이다.

또한, 이번 대회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여약사들만의 행사가 아닌 소속 약사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행사가 되게 하기 위한 세부 계획도 마련하기로 했다.

김희식 부회장은 “경기여약사대회 준비를 위한 첫 회의에서 다양한 의견을 통해 새로운 형식의 대회를 준비할 수 있을 것 같아  매우 기대된다”며, “앞으로 지속될 준비위원회를 통해 좀 더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방향성을 정해 내실 있는 대회를 준비하여 모두가 함께하는 대회를 만들어 보자”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