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현대약품 제공

현대약품(대표이사 김영학)의 공식 유튜브 채널이 누적 조회 수 5000만 뷰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현대약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소비자와의 거리를 좁히기 위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2012년 처음 오픈한 이후, 1년에 150여개 이상의 콘텐츠들을 꾸준히 업로드 하고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유튜브 채널의 콘텐츠들이 소비자들에게 쉽게 다가가고 공감을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이러한 성과를 이룰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온라인 마케팅의 중요성만큼, 앞으로도 트렌디 하면서도 다양한 콘텐츠 발굴을 통해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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