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대표이사 이명세)의 습윤드레싱재 대표 브랜드 메디폼®이 제 9회 '2017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의 수상 소식을 알렸다.

메디폼®은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수상은 디지틀 조선일보의 주관으로 소비자 직접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이뤄졌다.

메디폼®은 2002년 제네웰이 국내 기술 최초로 개발한 습윤드레싱재로 지난 14년간 국내 습윤드레싱재 시장을 선도하며 성장해왔다.

또한 국내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적인 습윤드레싱재라는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얼굴 등 눈에 잘 띄는 상처에 민감한 여성 소비자들을 위해 제작된 메디폼®H 뷰티를 출시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러한 노력과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메디폼®은 국내 주요 습윤드레싱재 5개 브랜드 중 시장점유율 1위(2016년 10월 기준) 고수는 물론, 전년 대비 판매량도 41% (2016년 3분기 IMS 기준)  증가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