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Pharm-MBA가 2012년 1월 9일(월)부터 27일(금)까지 제4기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동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Pharm-MBA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약학과 경영학을 융합한 교육과학기술부로부터 승인을 받은 국내 13개 공식 MBA(전문경영학석사)학위과정이다.

 

최근 급변하는 약업계의 상황에서 약학과 경영학을 융합한 Pharm-MBA 과정은 어려움에 처한 약업계 생존의 새로운 전략을 위한 의약과 경영을 접목한 응용학적 수업들로 차별화되어 있으며 약학대학 졸업자 또는 그에 준하는 자격을 갖춘 자, Health Technology Business분야 종사자라면 누구나 Pharm-MBA과정에 입학할 수 있다.

 

동국대 Pharm-MBA는 국내 유일의 약학경영과정으로 기업현장 요구에 부합하는 Case Study 중심의 교과과정과 업계 유명 인사들의 초청강연, 심화학습 등을 통해 새로운 학문의 길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국제경영교육인증(AACCSB) 예비인증(IAC)과 한국경영교육인증(KABEA) 최우수등급을 획득했다.

 

Pharm-MBA는 동국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운영되며 시내 중심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수업은 학기당 15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업을 듣는 직장인을 위해 월, 수, 금 야간(19:00~22:00)에 진행되고 있으며 토요일(09:00~18:10)에는 3과목이 개설된다. 각 과목은 3학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졸업학점은 45학점으로 기타 타 대학의 MBA과정과 같이 졸업논문은 없다.

 

약사면허소지자 30% 장학혜택 등 다양한 장학혜택을 마련해 놓고 있으며, 장학금 혜택범위를 점차 확대해나가고 있다. 기타 장학금 혜택 여부는 주임교수이신 권경희 교수님께 문의하면 된다.

 

관련 문의 : 권경희 교수 02-2260-3956

               김태은 조교 02-2290-1383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