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보린으로 유명한 삼진제약(주)(대표이사 장홍순, 최용주)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9월 14일부터 10월 4일까지 통합헬스케어브랜드 ‘위시헬씨’의 제품들에 대한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진제약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마켓온제이’(www.marketonj.co.kr)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KF 마스크, 손소독제, 제균티슈 등 코로나 시대에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위생 건강 제품들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면역력 증진에 좋은 ‘AHCC 홍삼 이뮨엔진’을 비롯한 건강기능식품 전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위생건강 제품들과 ‘액트데이 관절엔진’, ‘트리플케어 아이엔진’ 건강기능식품의 경우 추석을 맞아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기프트 박스로 구성해 선보인다.

 

삼진제약 성재랑 전무이사는 “코로나 19로 인해 추석선물로 위생과 건강관련 상품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며 “위시헬씨의 건강기능식품, 위생건강 제품으로 모든 고객들이 건강한 추석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위시헬씨는 삼진제약의 반세기 노하우로 만든 종합헬스케어 브랜드이다. ‘Wish You a Healthy Life, 오직 당신이 건강하기를 바라는 마음’ 이라는 슬로건을 담아 건강기능식품, 위생 건강 제품은 물론 리빙, 디지털헬스 등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까지 영역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