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택트(비대면)시대 발맞춰 건강기능식품∙건강식품∙일반 음료 판매 활로 확대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활동이 잦아지면서 기업들이 온라인 채널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자체 온라인 몰을 새롭게 구축하거나 온라인 프로모션을 확대하며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최근 제약회사들도 자체 온라인 쇼핑몰을 만들고 건강기능식품이나 생활용품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HK inno.N(구 CJ헬스케어)도 추석 명절을 앞두고 건강브랜드 온라인 쇼핑몰인 ‘뉴틴몰’을 열고 본격 명절 준비에 들어갔다.

 

‘뉴틴몰(www.mynutine.com)’은 건강제품 브랜드 ‘뉴틴’시리즈를 포함한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홍삼 제품, 숙취해소음료 등 HK inno.N의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몰이다.

 

뉴틴몰의 ‘뉴틴(Nutine)’은 HK inno.N이 신사업 2호로 선보인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로, ‘건강을 쌓는 새로운(New) 습관(Routine)’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회사 이름을 내세우는 다른 온라인 몰과는 달리, HK inno.N은 신규 브랜드인 ‘뉴틴’을 온라인 몰 이름으로 내걸며 브랜드 육성 의지를 나타냈다.

 

‘뉴틴몰’은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음료 등 다수의 제품을 판매하는 만큼 기능별, 대상별, 제품별, 라인별로 제품들을 분류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빠르고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명절 선물로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식품들이 각광을 받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선물세트만 볼 수 있는 메뉴도 별도로 구성해 명절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도록 했다.  

 

HK inno.N 관계자는 “언택트 환경에서 뉴틴몰은 HK inno.N의 다채로운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식품 그리고 향후 출시될 마스크, 손 세정 제품 등 라이프케어 제품들을 손쉽게 접하는 창구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HK inno.N은 뉴틴몰 오픈을 기념해 회원을 대상으로 1회에 한해 인기 건강기능식품 1종을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와 함께 최대 7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주간 무료 배송을 지원하고,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런칭 이벤트를 준비했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