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직공학·재생의학회(회장 한동근)는  2020년 8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에 걸쳐 제21차 한국조직공학·재생의학회 국제학술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국조직공학·재생의학회는 이번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하는 하이브리드 학술대회를 개최를 통해 코로나19 이후에 변화된 뉴노멀(New normal), 언택트(Untact) 시대 변화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학술대회는 판교 차의과학대 차바이오컴플렉스에서 진행되며, 기존 3개의 동시세션(국제회의실, 대강당, B230호 진행)에서 2개의 동시세션(국제회의실, 대강당 진행)으로 변경하여 진행하고 코로나19로 인해 학생들은 전부 온라인 참여로 전환해 발표회장 참석에 인원을 통제할 방침이다.

이번 학술대회에 구두 및 포스터 발표 마감과 사전 등록은은 7월 31일 까지 이며, 사전등록은 www.kterms-conference.or.kr 에서 등록이 가능하다.

한동근 회장은 “ 의학과 공학, 생물학을 포함하는 다학제적 학문의 최신 연구개발 동향을 파악하고 국내외 연구자들 간 네트워크 형성의 장을 제공하며,  “Innovation and Challenge in Regenerative Medicine” 이라는 슬로건으로 새로운 연구성과 발표와 토론을 통하여 국내 조직공학·재생의학의 활성화하는 계기를 마련할 것.” 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