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0일 선보인 ‘뉴틴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스틱’ 384,000포 판매하며 완판

- 오는 30일 GS홈쇼핑 2차 앵콜 판매 확정 및 26일 NS홈쇼핑 추가 론칭 예정

HK inno.N(HK이노엔, 구 CJ헬스케어)에서 선보인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 ‘뉴틴(Nutine)’의 신제품 ‘뉴틴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스틱’과 ‘뉴틴 타트체리 주스’가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성공적인 첫 발을 내딛었다.

 

HK inno.N은 지난 20일 TV홈쇼핑을 통해 최초 공개한 ‘뉴틴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스틱’이 준비된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총 384,000포를 판매하였다고 밝혔다. 같은 날 공개된 ‘뉴틴 타트체리 주스’도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이 같은 완판 신화에 힘입어 ‘뉴틴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스틱’은 오는 30일 오전 9시 25분부터 GS홈쇼핑에서 2차 앵콜 방송이 확정되어 뜨거운 인기를 계속 이어간다. 또한, 26일 오전 7시 50분부터는 NS홈쇼핑 방송을 시작하는 등 본격적인 홈쇼핑 시장 진출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타트체리는 케르세틴과 안토시아닌, 멜라토닌 등을 비롯해, 3대 필수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과 14종의 비타민 및 9종의 미네랄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최근 많은 기업들이 관련 제품들을 출시하며 주목을 받고 있는 식품이다.

 

그 중, ‘뉴틴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스틱 & 주스’는 배우 김수현을 메인 모델로 앞세워, GAP(농산물우수관리)인증을 받은 고품질의 100% 미국산 몽모랑시 타트체리만을 사용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한 포당 25개 이상의 타트체리와 초저분자 콜라겐을 함께 첨가해, 타트체리 함유량은 높이고, 섭취가 간편한 점도 성공 요인으로 분석된다.

 

HK inno.N 관계자는 “’뉴틴 타트체리 시리즈’가 출시하자마자 매우 좋은 반응을 얻어 관심을 보여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뉴틴 타트체리’를 만나실 수 있도록 노력하며, 올 8월부터는 TV광고 등 더욱 다채로운 활동으로 다가설 예정이다.

 

오는 26일 NS홈쇼핑과 30일 GS홈쇼핑 방송에서도 소비자들이 만족하실 좋은 구성으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한편, 뉴틴(Nutine)은 HK inno.N의 신사업 2호로 ‘건강을 쌓는 새로운(New) 습관(Routine)’이란 의미를 담은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다. 한국인의 생활 습관에 맞춘 균형 있는 설계를 통해 꼭 필요한 기능성 성분만을 넣어 다양한 종류의 건강기능식품과 콜라겐 젤리 스틱, 음료 등으로 출시됐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