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너지는 채우고 브이라인은 살리자! ‘칼로-브이’

- 시원하게 비우고 활력과 피부건강은 채우자! ‘칼로-클린’ 

경남제약(대표 배건우)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칼로-시리즈’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7월 22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2종은 다이어트하는 여성들의 고민을 반영한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칙칙하고 푸석푸석한 피부, 부족해지기 쉬운 활력을 채워주는 기능 등을 더했다.

 

식사 전 섭취하는 ‘칼로-브이’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에 마그네슘과 비타민을 함유하여 체지방 감소, 브이라인,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주는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주성분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체적용 시험을 거쳐 복부지방과 내장지방의 감소효과가 확인되었다.

 

 또한 마그네슘과 판토텐산, 항산화 비타민C가 함유되어 다이어트 시 부족해질 수 있는 에너지 보충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부원료로는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 50mg와 호박, 팥, 은행잎추출물, 옥수수수염추출물 등을 함유했다.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 추출물은 고투콜라라고도 불리며 정맥순환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예로부터 붓기 감소를 위해 사용되어온 식물성분이다.

 

 ‘칼로-클린’은 식사 후 한 포로 건강한 체지방 관리와 피부관리, 쾌변까지 함께 도와주는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녹차추출물과 알로에전잎, 멀티비타민 등을 함유했다.

 

주원료인 녹차카테킨은 녹차에서 추출한 폴리페놀 성분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알로에전잎은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받은 원료로, 일일섭취량 30mg을 함유했다.

 

 또한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 비타민A가 함유됐다. 비타민A는 피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하고 동시에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도 필요한 성분이다.

 

이와 함께 비타민B1, B6 등의 비타민B군과 비타민C 등을 함유해 체내 항산화 작용과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준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다이어트 시 부족해지기 쉬운 부분들을 보완하기 위해 기능을 더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칼로브이, 칼로클린과 함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한 체지방 관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두 제품 모두 1일 2회, 1회에 1포씩 섭취하면 되며 550mg의 작은 정제로 목 넘김이 편하고, 멀티팩 포장으로 휴대 및 보관이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한편, ‘칼로-브이’와 ‘칼로-클린’은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랄라블라 입점을 시작으로 전국 드럭스토어, 할인점,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