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여모 리뉴얼 홈페이지 / 사진= 어여모홈페이지 캡쳐

어린이와 여성건강을 위한 약사모임 '어여모'가 창립 3주년 맞이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하고 약사회원 서비스를 강화했다.

어여모(대표 정혜진 약사)는 14일 창립 3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 했다.

어여모는 어린이와 여성 건강을 위한 약사커뮤니티로 2015년 설립됐으며, 건강취약계층인 소아와 여성을 위해 전문교육, 최신이론 및 정보등을 약사에게 제공해 약국에서 보다 효율적이고 정확한 상담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 모임이다.

이번 리뉴얼은 약사 회원수 증가에 따른 좀 더 효율적이고 나은 서비스와 이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뒀다.

약사전용 학술정보센터를 통해 어린이와 여성 뿐만이 아닌 폭 넓은 분야의 학술 정보와 동영상 강좌를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하고, 기존 오프라인 제공 자료를 온라인 서비스로 제공한다.

또한 약사와 약사 간은 물론이고 약사와 소비자 간의 커뮤니티 메뉴를 신설해 실질적인 정보 공유의 장을 마련하고, 어여모의 전문적인 지식으로 엄선한 약국전용 제품들을 회원들에게 소개하는 몰을 오픈했다.

정혜진 대표는 “ 현장에서 최신이론을 바탕으로 정확한 정보전달에 앞장서는 약사들과 함께하는 어여모는 보다 실용적이고 전문적인 헬스케어정보를 제공하고 전파하도록 애쓰고 있습니다. 접근성이 좋은 약국에서 개인에 맞춰 전문케어를 할 수 있도록 도우며 소비자 건강증진을 위해 약사와 소비자간 소통을 강화하는 길라잡이 역할을 하는게 어여모가 할 일”이라고 말했다.

이어 "약국을 찾는 분들께 정확한 복약지도를 하기위해 끊임없이 공부하고 노력하는 어여모의 회원약사들을 소개하여 소비자들이 믿고 찾아갈 수 있도록 어여모의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며 앞으로 약사와 소비자를 잇는 맞춤형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받돋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어여모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과 관련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약사 회원 신규 가입 시 마일리지 3,000점, 약사 신규회원을 추천하면 마일리지 1,000점, 이벤트 게시판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마일리지 5,000점을 제공하고 있으며, 마일리지로 오픈기념 어여모키트를 구매할 수 있고,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