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켓온제이’ H&B 온라인 스토어, 소비자 친화적 구성으로 편리함 제공
- ‘위시헬씨’ 통합헬스케어 브랜드, 건기식, 구강, 위생까지 다양한 제품군 갖춰

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 최용주)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마켓온제이’(Market on J)를 오픈하고 통합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Wisi Healthy)를 런칭한다고 7월 7일 밝혔다.

 

‘마켓온제이’는 삼진제약의  ‘ J ‘ 이니셜을 딴 명칭으로 ‘당신이 건강하기를 바랍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새롭게 런칭한 ‘위시헬씨’ 브랜드의 다양한 H&B 제품을 판매하는 삼진제약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이다.

 

‘마켓온제이’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감성적인 디자인과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직관적인 사이트구성을 통해 소비자가 제품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반응형 레이아웃을 기반으로 제작돼, 접속하는 기기에 상관없이 디바이스의 화면 크기에 따라 레이아웃이 유동적으로 변해 편리함을 제공한다.

 

사이트 메인 화면에는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구성하여 소비자에게 친근함을 제공하며, 타임특가존을 통해 주간 특가 상품을 핫딜로 판매한다. 사이트 하단에는 인스타그램 오피셜도 실시간으로 연동하여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였다.

 

통합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Wish you a healthy life’의 뜻으로 소비자가 건강하기를 바란다는 진심을 담았으며 이를 BI 디자인에 소원의 별인 유성을 적용하여 표현하고 있다.

위시헬씨는 ‘AHCC 홍삼 이뮨엔진’, ‘트리플케어 아이엔진’ 유산균 다이어트 ‘비컴핏’ 등  건강기능식품에서부터 치약, 제균 티슈, 항균 미스트 겔 등 구강, 위생 제품까지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제품군을 갖췄고 앞으로도 다양한 라인업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삼진제약 최용주 대표이사는 “온라인 스토어 ‘마켓온제이’는 통합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를 시작으로 소비자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갖춰 컨슈머헬스 분야의 경쟁력을 더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