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통 줄게! 헌통 보여다오' 이벤트 / 사진=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이준수)는 아기들이 계속해서 잘 먹고, 건강하게 자라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된 이벤트인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가 오는 15일까지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 SNS 인증샷 이벤트 ‘새 통 줄게! 헌 통 보여다오!’를 진행한다.

‘새 통 줄게! 헌 통 보여다오’는 아기들이 계속해서 잘 먹고, 건강하게 자라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된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후디스 산양유아식(800g)’을 제공하고, 당첨자는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후디스 산양유아식을 먹고 있거나, 다 먹은 빈 분유통과 아기의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해시태그(#후디스 #산양유아식 #산양분유 #새통줄게헌통보여다오)와 함께 올리고,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국내유일의 사계절 자연방목 산양원유로 최고의 품질과 영양설계를 자부하는 국내최초 로하스 인증 프리미엄 분유로, 2003년 출시 이래, 부동의 1위 산양분유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산양유는 일반 우유분유와 달리 모유와 동일한 유즙분비방식과 단백질, 지방 조성을 갖고 있어 아기의 부드럽고 편안한 소화에 도움을 주며, 면역, 성장, 두뇌 등에 좋은 천연 모유 기능성분을 비롯해 장내 유익균 증식을 돕는 올리고당이 우유의 10배 이상 함유되어 황금변과 장 건강에도 효과적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최근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 이슈로 인해 아기의 면역력 향상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만큼, 균형 잡힌 영양소를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영양설계부터 제조과정까지 고려한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으로 모든 아기들이 무럭무럭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