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반토스 코리아 신동일 대표(우)와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이정학 총장(좌)이 지난 6일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에서 산학협력을 체결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글로벌 청각전문그룹 지반토스 코리아가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청각학과와 산학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청각학 및 청각산업 시장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고 오늘자 12월 10일 밝혔다.

지반토스는 지난 6일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에서 신동일 지반토스 코리아 대표,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이정학 총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산학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은 두 기관이 상호 교류와 협력을 통한 공동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반토스와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청각학과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청각산업 관련 기술 분야 연구개발, 연구 인력의 교육 훈련 및 교류, 세미나 및 학술 회의 개최 등 협력이 가능한 모든 분야에서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지반토스 코리아 신동일 대표는 “세계 보청기 시장을 선도하는 지반토스와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청각학과의 연구 방향성이 일치한다고 판단, 상호 협력을 통한 시너지 증대를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활발한 상호 교류를 통해 난청인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