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모나프렌즈몰 매진공지 / 사진= 디디컴

경남제약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레모나프렌즈몰'이 오픈 2시간만에 레모나 패키지 제품이 완판됐으며, 이를 통해 국내외 비타민 시장에서 글로벌 K-비타민의 입지를 굳힐 예정이다.

'레모나프렌즈몰'은 경남제약의 대표 일반의약품(OTC)인 레모나를 국내를 비롯한 해외의 소비자들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전세계 직배송이 가능한 온라인 쇼핑몰로서, 레모나 외에도 비타민, 다이어트, 이너뷰티, 장·눈·면역건강, 건강간식 등 경남제약의 다양한 제품들을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마련했으며  비타민이나 유산균 등 성분별 제품들도 구매 가능하다.

경남제약은 자사몰 '레모나프렌즈몰'이 오픈한지 2시간만에 '레모나-방탄소년단(BTS)' 패키지 제품이 모두 완판됐다고 밝혔다.

경남제약은 지난 2일 자사몰인 '레모나프렌즈몰'을 오픈하고, 최근 '품절대란'을 겪은 '레모나-BTS' 패키지를 온라인으로 판매하기 시작했고 레모나프렌즈몰이 오픈한지 2시간만에 수급된 물량이 모두 완판을 기록하며 시장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물량이 이렇게 빨리 소진될지는 몰랐다. 심지어 자사몰 홈페이지가 잠시 마비될 정도로 구매 열기가 대단했다”고 말했다.

경남제약은 측은 레모나 홍보모델로 발탁된 BTS와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국내외 비타민 시장에서 '국민 비타민', '글로벌 K-비타민'의 입지를 굳힌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