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회원의밤' 행사와 '감사한마음 행복한약국 수기공모전' 시상식 개최

㈜위드팜(대표이사 이상민)은 지난 11월 30일 저녁, 반포 쉐라톤 서울팔래스 강남호텔에서 ‘2019년 회원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전국의 위드팜 회원약국장과 회사 임직원들이 함께 모여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마련됐다고 한다.

이날 올해로 4회를 맞는 회원 대상의 ‘감사한마음 행복한약국 수기공모전’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고 한다.

위드팜 새동안약국 황수현약사가 대상의 영예를 안았고, 총 9명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고 한다.

▲ '2019, 회원의밤' 행사와 '감사한마음 행복한약국 수기공모전' 시상식 개최

◇수상자 명단

△대상
- 황수현(위드팜새동안약국)

△최우수상
- 임명희(위드팜천사약국), 정지연(위드팜새동안약국)

△우수상
- 유순호(위드팜천사약국), 권지혜(위드팜신한솔약국)

△장려상
- 김하나(부산위드팜약국), 박종임(위드팜새동산약국), 유현주(위드팜한빛약국), 김이원(위드팜정문약국)

이상민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회원 여러분들의 격려와 성원으로 오늘 이 자리를 함께 하게 되어매우 감사하고, 내년에도 더욱 노력하고 발전하여 회원들에게 도움이 되겠다“며, “오늘 이 자리 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밤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위드팜천사약국 김완섭 약사는 대표로 축사를 통해, “위드팜 회원과 임직원이 모여 함께 하는 이 자리가 매우 뜻 깊으며 올 한해 우리 모두 수고 많았다”며 “행사를 준비한 위드팜에 감사하고 동료 회원약사들과 만나 많이 반갑고 오늘 흥겹고 즐거운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3시간여 동안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거리의 성악가'로 잘 알려진 인씨엠예술단 노희섭 단장이 푸치니 투란도트 ‘공주는 잠 못 이루고’, ‘볼라레’ 등을 부르며 축하공연을 펼쳐 분위기를 돋웠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