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 14종/ 사진= 동성제약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새롭게 리뉴얼 된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 14종을 출시했다.

이지엔은 특히 ‘컬러’에 초점을 맞춰 리뉴얼을 진행, 셀프로도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헤어컬러 연출이 가능하게끔 했다. 14가지 색상의 신규 컬러는 ‘스모키 애쉬(Smoky Ash)’ 4종, ‘매트 브라운(Matt Brown)’ 4종, ‘스타일리쉬 턴(Stylish Turn)’ 3종, ‘그레이 커버(Gray Cover)’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모키 애쉬 라인은 이지엔만의 특별한 애쉬 컬러로 가장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파묵칼레 애쉬 그레이’, ‘산토리니 애쉬 블루’, ‘아이슬란드 애쉬 라벤더’, ‘스탑오버 애쉬 베이지’ 등 4가지 컬러가 그 주인공이다. 탈색을 전제로 더욱 애쉬한 컬러 연출을 희망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가장 트렌디한 컬러로만 구성했으며, 이지엔 ‘라이트업 헤어블리치 블랙빼기’로 탈염·탈색 후 염색하면 더욱 딥한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

매트 브라운 라인에서는 ‘브뤼셀 쇼콜라’, ‘다마스크 로즈’, ‘사하라 샌디’, ‘하엔 올리브’ 등 4가지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브라운 컬러는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연출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이지엔은 일반 브라운보다 한 단계 낮은 채도의 컬러를 엄선하여 보다 신비롭고 세련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스타일리쉬 턴 라인의 ‘부다페스트 딥 블랙’, ‘밀라노 에스프레소’, ‘세렝게티 다크 애쉬’ 3가지 색상은 같은 블랙 컬러라도 보다 세련되고 차별화된 컬러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했다. 이와 함께 새치머리도 밝은 컬러로 염색이 가능한 그레이 커버 라인 3가지 색상(오스트리아 비엔나 브라운, 부르고뉴 버건디 브라운, 온타리오 메이플 브라운)도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리뉴얼 푸딩 헤어컬러의 14가지 색상은 컬러명에서 확인할 수 있듯, 전 세계 유명 여행지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각 여행지가 지닌 특별한 색상들을 통해 ‘푸딩 헤어컬러’와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든 새로운 ‘나’를 만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