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드엘러간’ 홈페이지/ 사진= 한국엘러간

한국엘러간(대표이사 김지현)이 자사의 보톡스®주 및 쥬비덤® 제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는 병·의원 대상의 공식 온라인몰 ‘위드엘러간을 지난달 28일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위드엘러간’은 의료진을 위한 맞춤형 온라인 통합서비스 플랫폼으로서 제품 구매 뿐만 아니라, 보톡스®주 및 쥬비덤®의 제품 정보와 최신 메디컬 에스테틱 치료 트렌드를 한 곳에서 제공한다. 한국엘러간은 ‘위드엘러간’을 통해 성형외과, 피부과 등 전문 병·의원의 제품 구매 편의성을 제고하여 영업 효율을 높일 계획이다.

현재 ‘위드엘러간’에서 구매 가능한 제품은 쥬비덤® 바이크로스™ (볼루마® with 리도카인, 볼리프트® with 리도카인, 볼벨라® with 리도카인, 볼라이트®), 쥬비덤® 하이라크로스® (울트라XC, 울트라 플러스XC), 보톡스®주 50U, 보톡스®주 100U이며 제품은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위드엘러간’ 이용은 기존 병·의원 회원의 경우, 사업자번호와 이메일로 로그인하면 되며, 처음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위드엘러간’ 콜센터를 통한 회원가입 후 가능하다. 

한국엘러간 김지현 사장은 “이번 ‘위드엘러간' 론칭을 계기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더욱 강화하여 내부적으로는 영업의 질적 향상을 이끌고 의료진에게는 보다 효과적으로 제품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구매 가능한 제품군을 확장함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의료진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 ‘위드엘러간’의 역할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는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