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국건강이 겨울철 맞아 이너뷰티 베스트셀러 ‘저분자 콜라겐 비피더스’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 안국건강

안국건강이 이너뷰티 베스트셀러인 ‘저분자 콜라겐 비피더스’를 리뉴얼 출시했다.

안국 저분자 콜라겐 비피더스는 하루 2포로 1500mg의 흡수가 용이한 저분자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어, 높은 가성비로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인 ‘저분자 콜라겐 비피더스’는 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에 거부감을 느끼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더욱 부드러워진 맛으로 섭취 편의성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또 비타민 C가 풍부한 아세로라 추출물, 레몬농축 분말을 함유하고 입에 잘 녹는 입자에 상큼한 향을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콜라겐은 피부 진피의 약 80%를 구성하면서 피부 탄력을 유지해주는 핵심 성분이다. 그 중에서도 안국 저분자 콜라겐 비피더스에 사용된 저분자 피쉬 콜라겐은 작은 분자량으로 높은 체내 흡수율을 자랑한다.

아울러 안국 저분자 콜라겐 비피더스는 생물원료 보호 특허기술로 개발한 다니스코 유산균 7종을 엄선해 담아 푸석푸석한 겨울철 신체의 안팎을 다스리기 좋은 스마트한 이너뷰티 제품이다.

이 때문에 속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 하는 겨울철에 맞는 제품이라고.

안국건강 관계자는 “안국 저분자 콜라겐 비피더스는 체내 흡수력이 좋은 저분자 구조의 콜라겐을 사용한 것은 물론, 94년 역사의 다니스코 유산균 7종을 함유하고 있어 겨울철 내 몸 관리에 일석이조의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