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에스티(대표이사 회장 엄대식)는 오는 12일부터 마케팅 실무 프로그램 ‘대학생 글로벌 서포터즈 1기(Dong-A Global Supporters)’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대학생 글로벌 서포터즈는 대학생들이 직접 해외로 나가 마케팅 및 봉사 활동을 실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서포터즈는 대학생들에게 해외 마케팅 활동과 탐방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마케터로 꿈을 키워나가고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했다.

동아에스티는 항공료와 숙박비를 비롯해 현지 활동비를 지원한다. 선발된 대학생 글로벌 서포터즈는 1차, 2차 사전 교육 진행 후 2019년 1월 13일부터 2월 2일까지 총 20박 21일 일정으로 인도네시아, 필리핀, 캄보디아를 순회하며 현지 마케팅 및 봉사활동을 실시한다.

동아에스티 관계자는 “이번 대학생 글로벌 서포터즈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경험하고 시야를 넓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해외 마케팅 활동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모집 일정은 12일부터 25일까지며, 마케팅 분야에 관심 있는 대학(원)생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접수방법은 동아에스티 홈페이지(www.donga-st.com) 팝업창을 통해 참가지원서 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후 uniglobal@donga.co.kr 이메일 주소로 제출하면 된다.

남녀 각각 8명씩 총 16명을 선발하며 1차 합격자는 11월 30일에 발표된다. 12월 3일 면접 심사를 진행하며 12월 7일에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1차 합격자와 최종 합격자는 동아에스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동아에스티 대학생 글로벌 서포터즈(02-920-887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