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화학이 프리미엄 필러 브랜드 'Y-Solution'을 출시했다./사진= LG화학

LG화학이 불륨 개선 효과를 높인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Y-Solution(와이솔루션)' 3종 제품을 런칭했다.

기존 국내 유통 제품보다 탄성과 응집력이 최대 2배 이상 높아 더욱 향상된 볼륨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볼륨효과에 따라 Y-Solution 360, Y-Solution 540, Y-Solution 720 등 3종 라인업으로 구성된 이번 제품은 '젊음(Young)을 위한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목표로, 안면부의 주름 개선 및 불륨 회복 효과의 정도에 따라 브랜드 명 뒤에 숫자를 붙였다.

또한 Y-Solution 360은 얼굴의 미세 주름 부위에 ▲Y-Solution 540은 앞 볼, 광대 등 눈에 잘 띄는 안면 중간 부위에 ▲Y-Solution 720은 팔자주름, 깊게 패인 볼, 확실한 윤곽 조형이 필요한 턱 끝 등에 각각 특화되어 있다.

한편 LG화학은 28일 서울 송파구 롯데 시그니엘 호텔에서 성형 의료진 100여명을 초청해 런칭 심포지엄도 개최했다.

Y-Solution 사업을 총괄하는 생명과학사업본부 김무용 상무는 "이 제품은 볼륨 개선 효과가 우수하고 수술 후에도 볼륨 모양을 잘 유지시킬 수 있다."며 "이번 신제품을 국내 프리미엄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