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진제약 게보린이 3년 연속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 삼진제약

삼진제약 '게보린'이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브랜드 컨설팅사인 브랜드키가 선정하는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에서 진통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 2월부터 전국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모바일 조사와 1:1 유선 조사가 병행 진행됐다. 삼진제약 게보린은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 △재구매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 등 5개 평가항목에서 경쟁브랜드에 우위를 점하며 진통제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