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게보린'이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브랜드 컨설팅사인 브랜드키가 선정하는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에서 진통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 2월부터 전국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모바일 조사와 1:1 유선 조사가 병행 진행됐다. 삼진제약 게보린은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 △재구매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 등 5개 평가항목에서 경쟁브랜드에 우위를 점하며 진통제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삼진제약 '게보린'이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브랜드 컨설팅사인 브랜드키가 선정하는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에서 진통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 2월부터 전국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모바일 조사와 1:1 유선 조사가 병행 진행됐다. 삼진제약 게보린은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 △재구매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 등 5개 평가항목에서 경쟁브랜드에 우위를 점하며 진통제 부문 1위에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