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브아르가 새롭게 리뉴얼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인다./ 사진= LG화학

LG화학의 히알루론산 필러 '이브아르'가 새롭게 디자인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새 디자인은 '이브아르 클래식 플러스'. '이브아르 볼륨 플러스', '이브아르 컨투어 플러스' 등 제품 3종에 적용된다.

개선된 디자인은 심플함에 초점을 맞췄다. 모든 패키지의 배경 색상을 흰색으로 통일했고, 이와 대비를 이루는 디자인 요소로 ▲선명한 폰트 ▲제품별 포인트 컬러 등을 적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담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약 5년만에 패키지를 리뉴얼하며 브랜드명 ‘이브아르’를 강조하기보다는 제품명(클래식 플러스, 볼륨 플러스, 컨투어 플러스)을 더 부각시켜 한눈에 각 제품을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디자인했다.

이외에도 패키지 사이즈를 기존보다 10% 이상 줄여 진료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을 보관해야 하는 의료진들에게 높은 수납 편의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브아르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유은정 담당은 “패키지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표현하는 중요한 요소이자 제품에 대한 첫 인상을 좌우하는 자기소개와도 같다.”며 “이브아르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단순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에 담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