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약사회(회장 최광훈) 여약사위원회(부회장 안화영, 위원장 장은숙)는 지난 12월 9일 제4차 여약사위원회을 개최하고 2017년도 사업실적을 보고하고 평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회의는 2017년도 위원회 운영 및 사회공헌사업 추진현황 등 주요 사업실적에 대한 보고와 평가의 자리로 마련됐다. 또한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추가적인 사회공헌사업을 계획, 승인하기도 했다.

안화영 부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올해 여약사위원회는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고, 회원 화합과 약사사회 발전을 위해 애써왔다.”며 “사업을 결산하며 돌이켜보면 미진했던 부분도 다소 있었지만 내년에는 이를 보완․발전시켜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여약사위원들 모두가 알찬 2018년도를 맞이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광훈 회장은 축사를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여약사위원회는 지금까지 진행된 성공적인 사업들을 답습하는데 그치지 않고 새로운 사회공헌사업을 다양하게 진행함으로써 약사회 전반에 신선한 감동을 전해주셨다.”며 “올해 사업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은 여약사위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내년에도 건승과 발전을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이날 송년모임에는 이은숙, 이혜재, 이연우, 송경혜, 박명희, 위성숙 지도위원을 비롯해 40여 명의 여약사위원들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