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화약품 홍보팀 제공

동화약품(대표이사 손지훈)은 지난 1일 대한민국 대표 상처 치료제 부채표 후시딘 신규 CF 캠페인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동화약품이 새롭게 선보인 이번 캠페인의 테마는 ‘힐링(Healing)’이다. 사람들이 가진 이런 따뜻한 마음을 힐링이라는 테마로 풀어 낸 이번 캠페인은 어린 아이를 따뜻하게 안아 주는 모습에서 신체뿐 아니라 마음의 상처까지 낫게 해주고 싶다는 부채표 후시딘의 마음을 담았다.

이번 캠페인은 애니메이션 제작 기법을 사용하고 경남 창녕군 우포늪 생태공원에서 촬영해 힐링의 감정을 극대화시켰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이번 부채표 후시딘 광고는 보는 사람들에게 위안과 감동을 주는 한편의 동화 같은 광고를 만들어보자는 것이었다.”며 “부채표 후시딘이 대한민국 대표 상처 치료제인 만큼 소비자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해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