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회장 김영진)에서 정식 수입하는 미국 판매 No.1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컬처렐’이 국내 론칭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과의 스킨십 마케팅을 강화한다.

‘컬처렐’은 최다 인체적용시험으로 장 건강, 피부건강, 면역력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을 입증 받은 락토바실러스GG(LGG) 유산균을 100% 함유한 제품이다. 산모교실을 시작으로 한해 동안 서울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각지에서 소비자 스킨십 마케팅을 통한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1월에는 잠실, 역삼, 관악 등 수도권에서 진행되는 맘스데이 산모교실, 마더파티 산모교실, 아이랑파티 산모교실 등에서 제품을 소개하고, 한독 공식 쇼핑몰 ‘네이처셋몰’ 회원가입 시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 1개월 분을 전원 증정한다.

한독 컨슈머헬스케어사업실 박미숙 이사는 “올 한 해 동안 온 오프라인 전방위로 고객과의 스킨십 마케팅을 펼쳐,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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