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진동클렌저 브랜드 클라리소닉이 2017년 1월 1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하고, 1일부터 31일까지 해당 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추가 증정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내 공식 온라인 몰에서 미아1 제품을 구매 할 경우 정가(17만원대)보다 42% 특별 할인된 가격 9만 9천원에 제품을 한정 수량 구입할 수 있다. 미아1은 클라리소닉의 진동클렌저 원조 1세대 모델로 컴팩트한 사이즈의 페이스 전용 클렌징 기기이다.

또한 2017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컬러가 추가돼 한정 출시되는 미아2 디바이스를 17일까지 온라인 몰은 물론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20% 할인된 가격(16만 8천원대)에 제공한다. 클라리소닉의 베스트셀러이기도 한 미아2 디바이스는 한국 여성들의 민감한 피부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래디언스 브러시가 새롭게 장착돼 예민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스텔 톤의 젊고 발랄한 감성을 담은 '스카이블루' 색상과 작년에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어 품절되었던 '로즈핑크' 색상이 한정 재출시 됐다.

이 외에도 1월 한 달간 공식 온라인 몰에서 모든 디바이스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3만원 상당의 래디언스 브러시를 추가 제공, 전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트래블 전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구매 후 피부 변화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7명에게 3만원 상당의 브러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클라리소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특별한 가격 99,000원에 제품을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며 "2017년 새해를 맞이해 집에서 피부관리를 원하거나 평소 제품의 가격대가 높아 구매에 부담을 느꼈던 고객들의 진동클렌저 입문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