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슈진단은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활발한 직원 소통을 위해 진행한 ’히어로(HearRo) 캠페인’의 일환으로 ‘Thank you Week 이벤트’를 진행했다.

직원 간의 ‘감사’와 ‘존중’을 표현하자는 캠페인 취지에 맞추어 한 해 동안 감사했던 마음을 담아 동료에게 카드와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 쿠키가 담긴 감사 패키지를 전하면, 받은 직원은 장식품을 크리스마스 트리에 걸어 ‘Thank you Tree’를 완성하는 행사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Q&R의 최영지 대리는 “Thank you 위크를 계기로 한 해를 돌아보며 평소에는 쑥스러워서 잘 표현을 못했던 마음을 담아 동료에게 표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로슈진단은 올해 초 2020년까지 회사를 이끌 새로운 비전 ‘Vision 2020, Leading Innovation, Growing Together’를 발표하며, 열린 소통의 문화를 위해 기업 문화 캠페인인 ‘히어로(HearRo, I Hear You, Roche)’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